시스템(system) |
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|
※ '악몽의 탑' 사냥터 추가 되었습니다. (텔레포트 및 마을 귀환 불가) |
※ 서버내, 흑단/ 칼 렉 현상 정상적으로 수정 되었습니다. |
※ 서버 오픈 2일차 20:00부터 신화급무기 인첸트 확률 +3까지 가능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. |
※ 터번류 변신 상태에서 캔슬 피격시 터번이 풀리지 않도록 수정 되었습니다. |
※ 버프동상에서 신화버프를 받은 후 캔슬레이션 피격시 버프가 소멸되지 않도록 수정 되었습니다. |
※ 서버 오픈 후 첫 메인 보스 몬스터인 '발록'이 리스폰 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. |
※ 간헐적으로 인벤토리 및 단축키창 섞이는 오류 문제 정상적으로 수정 되었습니다. |
※ 요정 무기 '가이아의 격노' 데미지 소폭 상향 되었습니다. |
※ 사냥터 아이템 드랍률 전체적으로 조정 되었습니다. (홈페이지의 가이드→수배사냥터에서 확인 가능)
|
스킬(skill) |
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|
※ 카운터배리어 사용 후 캔슬 피격시 버프가 삭제되지 않도록 수정 되었습니다. |
※ 용기사 포우스턴 확률 조정 되었습니다. (3차검 10%, 집행류 +5% 증가, 신화검 +10% 증가) |
※ 요정 블래싱 회복량 중첩 시간 딜레이 적용 되었습니다.
|
이벤트(event) |
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|
※ 아데나 이벤트는 집행류 무기부터 매입 가능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. |
이벤트 악용 적발시 연관된 유저 모두 아데나 회수 처리 되는 점 숙지 바랍니다. ex) 아이템 대여, 아이템을 창고에 맡긴 후 사냥 등
|
아이템(item) |
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|
※ 유일반지 제작 NPC 추가 되었습니다. (홈페이지의 가이드→유일변신반지에서 확인 가능) |
※ 하피터번 아이템 추가 되었습니다. |
※ 깃털로 구매 가능한 영혼석 구슬 갯수가 조정 되었습니다. (10만→15만개) |